기사 메일전송
세종시교육청,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유행에도 헌혈 통해 훈훈한 이웃 사랑 실천 - 세종교육가족, 함께 나누는 마음만큼은 따뜻한 겨울
  • 기사등록 2020-02-20 11:03:42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세종시교육청이 20일 이웃 사랑과 생명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 ⌜사랑 나눔 헌혈의 날⌟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세종시교육청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유행에도 불구하고 헌혈을 통해 훈훈한 이웃 사랑 실천을 했다.(사진-세종시교육청)

세종시교육청이 20일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 ⌜사랑 나눔 헌혈의 날⌟행사를 가졌다.(사진-세종시교육청)

이번 행사에는 학생들의 방학으로 헌혈자가 감소 되고, 설상가상으로 최근 전 세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여파로 혈액 수급에 어느 때보다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현실을 접하고, 교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사랑 나눔 헌혈 운동에 참여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정광태 운영지원과장은“세종시교육청 소속 직원들이 헌혈에 지속해서 동참하여 소중한 생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권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교육청 공무원노동조합에서는 이번 헌혈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무료 커피 쿠폰’도 지급하여 이웃 사랑, 생명 나눔에 대한 감사의 뜻도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20 11:03: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