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도시철도,`시티즌 축구단 흥행몰이 시동´ - 역사 포토존 인증샷 제출시 홈경기 2,000원 할인, 귀가시 입장권 제시 도시철도 무임
  • 기사등록 2018-02-27 10:45:42
기사수정

대전도시철도,`시티즌 축구단 흥행몰이 시동´

역사 포토존 인증샷 제출시 홈경기 2,000원 할인, 귀가시 입장권 제시 도시철도 무임

 

공사는 27일 지역 프로축구단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확대하고, 홈경기 관람을 활성화하기 위해 대전시티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포토존 인증샷 사진 찍는법. 사진제공-대전도시철도공사

 

협약체결로 시티즌 홈경기를 관람하고자 하는 시민은 역사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당일 입장권 구매시 제출하면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경기 관람 후 입장권을 역무원에게 제시하면 도시철도를 무임으로 승차 할 수 있다.

 

할인 행사와 함께 공사는 대전시티즌 축구 붐 조성을 위해 도시철도 8개역에 설치된 포토존과 전동차 LCD 모니터 등을 통해 시티즌 경기일정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그동안 공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내에 있는 주요업체와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도시철도를 이용하는 시민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상생 그린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다.

 

현재 제휴업체는 대전시티즌을 포함하여 롯데시네마 대전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유성호텔, 유성컨벤션웨딩으로 도시철도역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당일 제휴업체에 제출하면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할인 서비스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김민기 사장은이번 협약으로 시민구단인 대전시티즌이 시민에게 사랑받고 홈경기가 더 흥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지역 제휴업체의 협약을 더욱 확대하여 시민에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 향선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27 10:45: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