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혜천대학교(총장 정영선)는 교내 혜천타워 전시실에서 교내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LINC사업에 참여하는 8개 학과 교수 및 재학생들과 가족회사 임직원 등 10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20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소방안전관리과의 아이디어 뱅크팀이 출품한 지능형 선풍기 캡스톤 디자인이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도시건설과의 Creative Ideas Group 팀이 출품한 생태계를 고려한 자연친화적 하천설계와 푸드스타일링 전공의 제과제빵메뉴창업팀이 출품한 웰빙제과제빵 푸드스타일링이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정영선 총장은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를 통하여 산업체 현장에서 요구되어지는 학생들의 창의적 설계제작 능력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교수-산업체-학생이 하나가 되는 견고한 산학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산학협력의 활성화를 기하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1-18 18:22: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둔산동2013-11-21 14:29:00

    모든 능력이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0 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