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교(총장 정영선) 도시건설과는 15일(금) 09시 30분부터 17시까지 교내 CAD실습실 및 녹지원에서 대전·충남권 토목관련 6개 고교가 참여한 제8회 측량경시대회를 개최하였다.
산학협력 취업약정제 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된 이번 경시대회는 토목관련 고교와의 산학협력 취업약정제사업의 긴밀한 협조 및 활성과 지역 건설업체와의 산학협력체제의 견실한 구축, 나아가 기술교육의 내실화를 도모하여 토목기술수준의 향상을 목적으로 시행되었다.
유성생명과학고, 대전공업고, 천안공업고, 천안제일고, 논산공업고 토목과 학생 등 총 6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대회에서 대전광역시장상은 유성생명과학고등학교 윤여철, 손형조 학생, 대전광역시교육감상은 대전공업고등학교 윤기엽, 정인혁 학생, 충청남도교육감상은 천안공업고등학교 이준원, 정상일 학생, 대한토목학회장상은 논산공업고등학교 박정빈, 강태웅 학생, 대한측량협회장상은 유성생명과학고등학교 김 현, 김기은 학생, 대전공업고등학교 오승호, 김한웅 학생, 혜천대학교총장상은 천안제일고등학교 안성건, 노찬호 학생, 천안공업고등학교 김용찬, 임하성 학생이 수상하였다.
정영선 총장은 “이번 측량경시대회를 통하여 취업약정제 사업의 활성화 및 학생들의 사기 진작, 지역 산업체의 고용 창출 등 장점을 극대화시켜 훗날 학생들이 산업사회의 발전에 부응하고 국가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햬천대학교 의 노력에 감사를 드립니다
학생들이 산업사회의 발전에 부응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