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화가 있는 수요일´ 자연휴양림으로 오세요 - 국립자연휴양림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무료입장... 주차료는 별도
  • 기사등록 2017-04-12 17:01:03
기사수정

`문화가 있는 수요일´ 자연휴양림으로 오세요

국립자연휴양림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무료입장... 주차료는 별도

 

4월부터 매월(7월 제외)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전국 39개 국립자연휴양림을 무료로 둘러볼 수 있게 된다.

▲ 국립청태산 자연휴양림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운영하여 전국 39개 국립자연휴양림의 입장료를 면제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립자연휴양림을 찾는 고객들이 입장료 부담 없이 다양한 숲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국립방장산 자연휴양림

이번 무료 입장 대상은 당일 각종 체험·산책·등산 등을 위해 입장하는 방문객에 한하며, 차량 주차료는 별도로 징수한다.

 

또한 7월의 문화가 있는 날에는 문화융성위원회에서 추진하는 `청춘마이크사업´과 연계하여 다양한 산림문화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국립자연휴양림 5(추후 선정)에서 청년문화예술가들이 다양한 문화행사(음악회, 버스킹공연 등)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문화의 날 무료입장을 통해 많은 국민들이 자연휴양림을 방문하여 최적의 문화활동 공간인 숲을 경험하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향순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2 17:01: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