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창간기념 축하메시지
| |
염홍철 대전시장 |
21세기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언론사로 떠오르는「대전인터넷 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참 언론의 한 알의 밀알이 되고자 수고하고 계신 모든 직원 여러분께도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드립니다.
급속한 정보통신사회에서 인터넷 신문은 실시간 보도가 가능하고 네티즌이 원하는 쌍방향 소통을 위해 뉴스와 정보가 살아있는 신문, 신개념의 열린 신문, 21세기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는 신문으로 실시간 빠른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여 항상 살아 있는 신문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대전은 「대한민국의 新중심도시 건설」이라는 비전 아래 잘사는 대전, 꿈이 있는 대전, 세계 속의 대전을 목표로 미래의 대전을 향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이제는 대전을 전국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 출범을 통해 사실상의 행정수도이며 제2수도권의 중심도시로 부상하였습니다. 과학벨트 성공추진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가 대덕의 기적으로 실현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불신과 갈등을 극복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대전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신뢰와 배려의 사회적 자본 확충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학과 문화의 융․복합으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조경제 실현방안이 대덕특구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논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한민국 신중심도시 건설에 「대전인터넷 신문」이 지역현안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전발전의 여정에 함께 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대전인터넷 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수고하시는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치하와 함께 독자들의 기대에 발맞춰 지역사회에 밝은 빛을 비추는 신문,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신문, 신개념의 열린 인터넷신문으로 거듭나시고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2013. 11. 15.
대전광역시장 염홍철
존경하는 염홍철대전시장님! 개국축하 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축하 축하
대전인터넷신문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창간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