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연승을 거두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대전시티즌이 성남전 홈경기에 수험생을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 주 치러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은 수험표를 지참할 경우 본인과 동반 1인까지 무료로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수험생의 가족 · 친구가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대한민국 공식 미녀 걸그룹 `K-GIRLS`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멤버 전원이 미스코리아 출신인 ´K-GIRLS`는 희망과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 `Fly High`로 대전월드컵경기장을 따뜻하게 울릴 것이다.
또한, 하나은행이 이번 경기를 관람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쾌척했다.
하나은행이 마련한 장학금은 경기 전과 하프타임 두 번에 걸쳐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장학금 이벤트 참여는 2014학년도 대입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대전시티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경기 전 남문광장에서 열리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무료 논술 클리닉과 메이크업 시연회 등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에, 어린이를 위한 페이스페인팅과 응원POP만들기까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캐논슛 배틀, 첫 골 성공 선수 맞추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험생 고생 끝! 이벤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