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체육회, 축구꿈나무 위해 훈련용품 지원 - 전의중학교 축구팀에 축구공.훈련조끼,유니폼등 전달
  • 기사등록 2016-12-07 11:14:54
기사수정

세종시체육회, 축구꿈나무 위해 훈련용품 지원

전의중학교 축구팀에 축구공.훈련조끼,유니폼등 전달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가 체육꿈나무 육성을 위해 지역 내 유일한 중학교축구팀인 전의중학교(하재훈 FC)에 유니폼 등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체육꿈나무육성 축구용품 전달식 (전의면 전의중학교)

 

이날 전달식에는 석원웅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해 정상진 전의중학교장, 김순공 축구협회장, 이양훈 부회장, 강현우 전무이사 등이 참여했다.

 

지원한 용품은 축구공, 훈련조끼, 파카, 땀복, 유니폼, 츄리닝 등이다.

 

지난 20141월 창단된 이 클럽은 초등학생 5, 중학생 15명이 모두 20명의 선수로 구성되었고, 지난 201611월 전의중학교와 협약으로내년부터 전국소년체육대회에 단일팀 세종시 대표팀로 참가 할 예정이다.

 

석원웅 사무처장은 이번 축구용품 지원은 미래의 한국축구 꿈나무들에 대한 자긍심과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이 보다 좋은 환경속에서 축구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정상진 전의중학교장은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에서 축구용품지원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읽지 않고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07 11:14: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