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립자연휴양림, 워크숍에서 새로운 도약 다짐 - 25일, 고객중심형 성과 확산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 열려
  • 기사등록 2016-10-25 15:04:19
기사수정

국립자연휴양림, 워크숍에서 새로운 도약 다짐

25, 고객중심형 성과 확산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 열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25일부터 26일까지 충남 보령 한화리조트에서 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 성과관리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25일 충남 보령 한화리조트에서 열린 국립자연휴양림 워크숍에서 정영덕 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국립자연휴양림의 올해 성과와 미비점을 점검하고, 직원 간 소통과 협력을 통해 책임운영기관으로서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계기로 삼고자 마련됐다.

 

워크숍에서는 고객감동 실천과 서비스 디자인을 주제로 한 강의을 시작으로 산림휴양 정책 특강 국정철학 공유 성과창출을 위한 분임토의가 이어졌다.

 

특히, 분임토의 시간에는 자연휴양림 이용자 만족도 제고 안전한 산림휴양환경 조성운영 자연휴양림 미래 비전 설정 등 고객과 접점의 현안사항을 중심으로 간부와 실무진이 모여 앉아 열띤 토론을 벌였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고객의 수요 파악과 고객 눈높이에 맞는 역할수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워크숍에서 제기된 다양한 대안과 아이디어를 세부적으로 다듬어 자연휴양림 발전의 계기로 삼아달라.”라고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향순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0-25 15:04: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