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국보훈의 달 기념 나라사랑 콘서트 - - 오는 25일 오후7시 세계무술공원 야외공연장에서 -
  • 기사등록 2016-06-22 16:34:00
기사수정

호국보훈의 달 기념 나라사랑 콘서트

- 오는 25일 오후7시 세계무술공원 야외공연장에서 -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국연예예술인협회 충주지부(지부장 김한수)25일 오후7시 세계무술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나라사랑 콘서트를 개최한다.

▲ 한국연예예술인협회 충주지부(지부장 김한수)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세계무술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나라사랑 콘서트를 개최

 

콘서트는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나아가 세대 간 화합과 연대를 도모하고 시민들이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이날 공연은 향토가수 이풍경의 삼팔선의 봄, 여자의 일생을 시작으로 김보겸의 단장의 미아리고개, 천년지기, 박원예의 한강, 매화같은 여자 등 지부에서 활동중인 향토가수 10명과 댄스팀, 싸르나트레이디싱어즈(합창팀)가 함께한다.

 

한국연예예술인협회 충주지부는 지난해에도 세계무술공원에서 광복70주년 기념 한 여름밤의 낭만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행사를 주관한 김한수 지부장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는 없다는 단재 신채호 선생의 말씀대로 항상 역사를 되새기자는 의미로 행사를 마련했다특히, 충주는 4.1만세운동과 동락전투 등 역사적으로 유서 깊은 도시인만큼 이날 시민들과 함께 나라사랑을 노래하고 싶다고 전했다.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최 원석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6-22 16:3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