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국민의힘이 25일 국회 본관에서 중앙연수원장을 비롯한 부원장, 연수위원회 부위원장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국민의힘 구성원들의 역량강화에 집중하기로 했다.
국민의힘 중앙연수원․중앙연수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사진-이달희 의원실]
국민의힘 중앙연수원․중앙연수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사진-이달희 의원실]
국민의힘 중앙연수원(원장 이달희 국회의원)은 오늘(2.25. 화) 국회 본관에서 중앙연수원장, 중앙연수원 부원장, 중앙연수위원회 부위원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하였음.
중앙연수원 부원장은 당 내외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 6명으로 인선을 마쳤으며 중앙연수위원회 부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 13명으로 구성했다. 이에 따라 국민의힘은 중앙연수원 부원장과 중앙연수위원회 부위원장을 중심으로 더욱 알차고 체계적인 연수를 준비할 예정이다.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변화하는 시대 정치에 맞춰 혁신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밝혔고. 중앙연수원장 겸 중앙연수위원장인 이달희 의원은 “당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향후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연수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임명장은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이 직접 수여했으며, 임명장 수여 후에는 제1차 전체회의를 진행하고 회의 참석자들은 당 구성원의 역량 강화 등 다양하고 깊이 있는 연수 프로그램 개발에 뜻을 모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