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태산 자연휴양림에서 휴양과 캠핑을 - 장태산 자연휴양림 내 현대적 시설을 갖춘 캠핑장 20면 조성
  • 기사등록 2016-05-11 11:14:55
기사수정

장태산 자연휴양림에서 휴양과 캠핑을

장태산 자연휴양림 내 현대적 시설을 갖춘 캠핑장 20면 조성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는 장태산 휴양림에 캠핑문화 확산을 위한 현대적 시설을 갖춘 야영장 20(데크6 , 캠핑14)을 조성하여 6월 무료시범운영 한 후 7월부터 전격 개장한다고 밝혔다.

휴양림 내 설치된 야영장은 4,237면적에 약 54천만 원의 사업비를 투입 야영장기반시설을 조성하고 올해 야영장 보완사업을 통하여 젊은층을 위한 새로운 야영공간을 마련 건전한 캠핑문화조성과 시민정서함양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캠핑장을 조성하였다.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야영지원센터에 샤워장과 세척장 화장실 등을 마련하였으며 야영 중 불편이 없도록 피크닉테이블 주차장 개별전기시설을 갖추었고 CCTV설치로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용은장태산 자연휴양림 홈페이지(www.jangtaesan.or.kr)에서 사용일 1개월 전 매달 1일에 선착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예약 후 3일 이내에 입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이용료는 비수기 2만 원, 성수기 25천 원)

 

또한 야영장 개장으로 장태산 자연휴양림 이용자의 증가가 예상되고 도심에서 근거리에 위치하여 도심을 벗어나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삼림욕을 즐기고자 하는 시민의 휴식처로 제공할 수 있다는데 보다 큰 의미가 있다고 본다.

 

앞으로 야영장 이용 후 평가를 통하여 보다 많은 이용자의 의견 등을 수렴하여 최고의 야영장으로 손색이 없도록 보완과 확충으로 시민이 자주 애용하는 명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박 향선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5-11 11:14: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