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하 산림청 차장, 안동서 소나무류 무단 이동 집중단속
김용하 산림청 차장은 26일 경북 안동의 소나무류 취급업체를 방문, 소나무류 무단 이동에 대한 계도와 재선충병 확산 차단에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 김용하 산림청차장은 26일 경북 안동의 소나무류 취급업체를 방문, 소나무류 무단 이동에 대한 계도와 재선충병 확산 차단에 협조해 줄것을 당부했다.
김용하 산림청 차장은 26일 경북 안동을 찾아 소나무를 땔감으로 사용하는 농가를 방문, 소나무재선충병 감염여부를 확인했다.
▲ 김용하 산림청차장은 26일 경북 안동을 찾아 소나무를 땔감으로 사용하는 농가를 방문, 재선충병 감염여부를 확인했다.
산림청은 26일 소나무재선충병의 인위적 확산을 막기 위해 안동지역 화목사용농가 집중단속 발대식을 가졌다.
▲ 산림청은 26일 소나무재선충병의 인위적 확산을 막기 위해 안동지역 화목사용농가 집중단속 발대식을 가졌다.
▲ 김용하 산림청차장은 26일 경북 안동지역 소나무류 사용 화목농가를 방문, 재선충병 감염여부 등을 점검했다.
김용하 산림청차장은 26일 경북 안동지역 소나무류 사용 화목농가를 방문, 소나무재선충병 감염여부 등을 점검했다.
▲ 05.산림청은 26일 경북 안동에서 지자체와 합동으로 화목사용농가 등을 대상으로 소나무류 불법 이동에 대한 계도·단속을 실시했다.
산림청은 26일 경북 안동에서 지자체와 합동으로 화목사용농가 등을 대상으로 소나무류 불법 이동에 대한 계도·단속을 실시했다.
최 대열 기자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