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국제전문기자클럽(회장 연제호)은 지난 12일 병원 (서초구 서초동 좋은얼굴 그룹 2층) 세미나실에서 좋은얼굴 삼풍치과 김중한 대표원장,삼성탑치과 한국재 대표원장,박정임 정인파트너스 대표,박인식 영화감독,김철준 사진작가,성명순 경기문학포럼회장,권태희 한국시간학회 국제협력이사,이용길 모아북스 대표,이승환 주차신대표,김나영 강남스템성형외과 이사,이태희 홍보대사,이나연(LOA mindset psychology service, 대표) 레베카(미국 심리학자),국제전문기자클럽 연제호회장,유지원 수석부회장,IPC종합뉴스 홍옥경대표,국민경제신문 유현희기자가 참석한 가운데 자문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 자문위원회의 후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제호 회장은 착한기업-착한병원 업무협약식,신규자문위원,사무총장,사무국장,사무차장등 최근 진행되고 있는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자문을 구했다.

 

▲ 국제전문기자클럽 연제호회장이 자문위원회의에 참석 진행되는 사업을 설명하고 잇다.

 

이어서 회의를 열어 자문위원장 박정임(정인파트너스 대표),자문부위원장 성명순(경기문학포럼 회장),사무국장 김철준(사진작가) 을 선출하고 우지인 피트니스 우지인 대표,조성희 마인드 스쿨 조성희 대표,를 자문위원으로 방송사MC 이태희를 홍보대사로 회의를 통해 결정했다.

 

국제전문기자클럽 연제호회장은 김나영 사무총장,김을규 사무국장,이승환 사무차장을 임명했다.

 

박정임 자문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국제전문기자클럽 회원사의 복지지원을 위하여 힘쓰겠다며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로서 언론사 53개 자문위원 28명 제휴사 21개업체가 가족이 되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1-13 18:24: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