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준현 후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세종지부 정책 협약 체결 - 강준현, “전세사기 방지 등 국민재산권 보호 위해 노력... 압도적인 승리로 윤석열 정권 심판과 민생 회복”
  • 기사등록 2024-03-31 11:09:26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강준현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세종지부(지부장 김동호)를 만나 정책협약을 체결, 국민 재산권 보호를 위한 부동산 제도 개선을 위해 상호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강준현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세종지부 김동호 지부장. [사진-강준현 선거사무소]

강준현 후보는 30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세종지부 김동호 지부장을 비롯한 20여명의 회직자 및 회원을 만나 국민 재산권 보호를 위한 정책 수립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의 공공성 확보를 위한 제도 개선에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구체적으로 국민의 재산권 보호를 위해 공인중개사의 역할과 관련 제도의 개선이 중요하다는 점에 뜻을 모으고, 입법 활동 과정에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과 공인중개사협회의 공공성 확대를 위한 법제화 등의 공동 노력과 실천을 확약했다.


이에 ▲국민 재산권 보호와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정책 개발 ▲한국공인중개사협회의 법정단체 실현을 통한 공공성 확보 등의 분야에서 연대하고 협력할 것을 협약했다.


강준현 후보는 “행정수도 세종 완성의 길에 함께 해온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국민 재산권 보호와 협회의 역할 확대를 위한 법제화 등 제도개선에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고 밝혔다.


이어 강 후보는 “무엇보다 압도적인 총선승리를 통해 민생파탄, 무능·무책임한 윤석열정부를 심판하고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국정운영이 될 수 있도록 견제하겠다”고 강조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31 11:09: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