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원욱의원, 신세계 등과 1년여 논의 걸쳐 `희망장난감도서관 동탄관´ 유치! - <희망장난감도서관 동탄관> 개관식 참석, 축하의 말 전해
  • 기사등록 2015-07-21 19:10:54
기사수정

새정치민주연합 경기 화성을 이원욱 의원은 오늘 21일, 동탄복합문화센터에 새롭게 마련된 신세계이마트 『희망장난감도서관 동탄관』 개관식에 참석,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번에 개관하게 된 희망장난감도서관은 이원욱 의원이 신세계, 어린이 재단 등과 1년여간 논의를 거쳐 동탄에 유치하게 된 것으로, 동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요람으로서 역할을 하게 되었다.

 

동탄은 영유아를 자녀로 둔 3, 40대 주부들이 많아 평소 아이들이 다양한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공간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

 

이번에 개관된 장난감도서관은 동탄에 사는 어린이들이 흥미와 창의성을 북돋우는데 좋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원욱 의원은 “우리 어린이들은 자유롭게 놀 권리가 있으며, 좋은 장난감은 아이들의 인성과 창의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며,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동탄을 만들어가는데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늘 행사에는 반송어린이집의 어린이들이 참석, 장난감도서관에서 놀이감을 직접 경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이 외에도 화성시의회 박종선 의장, 최용주 시의원, 화성시문화재단 권영후 대표, 신세계 정동혁 상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영진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7-21 19:10: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