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일곱가지 꿈터 `무지개배움터´ 성료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프로그램 발표회
  • 기사등록 2015-07-10 14:42:45
기사수정

천안시가 설치하고 백석문화대학교가 수탁 운영하는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천안 신부문화공원에서 교육문화 프로그램 무지개배움터 12주간의 결실인 `일곱빛깔 자랑거리´발표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 무지개배움터 발표회

 

무지개배움터는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천안문화재단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이 공동 주관하고, 삼성디스플레이와 블로그학교가 후원하고 있으며, 7개 분야(오카리나, 홈아트, 방송댄스, 모둠북, 캘리그라피, 기타, 치어리딩)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140명의 초·중·고등학생에게 제공하여 전원 수료했다.

 

▲ 무지개배움터 발표회

 

우수 청소년으로 표창장을 받은 김 림(18)양은 “그동안 참여했던 교육문화프로그램들은 배우는 것으로 끝났지만 무지개배움터는 발표회를 통해 내 끼를 발산할 수 있어서 훨씬 좋은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하반기 무지개배움터 교육문화프로그램은 상반기와 동일하게 7개 분야를 운영하고, 신청은 수련관 홈페이지(www.cayouth.co.kr)를 통해 8월 3일부터 받을 예정이다.

 

초·중·고등학생(8세∼19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교육비 및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7-10 14:42: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