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나는 예술여행 환상의 도서관으로 떠나요 - 의랑초, ‘신나는 예술여행 Book Performance 환상의 도서관’ 관람
  • 기사등록 2023-06-28 13:23:19
  • 기사수정 2023-06-28 13:27:25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의랑초등학교(이하 의랑초) 전교생 70명이 28일 의랑초 늘해랑 강당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신나는 예술여행 Book performance 환상의 도서관’을 관람했다.


의랑초 학생들이 ‘신나는 예술여행 Book Performance 환상의 도서관’을 관람하고 있다.[사진-세종시교육청]

이날 학생들은 토끼가 설명해 주는 피노키오, 엘리스, 파랑새 등 동화책 속의 주인공의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보며 교훈을 얻었으며, 책들의 반란이라는 이야기 속 시간 여행을 통해 여행자의 경험도 해보았다.


학생들은 출연 배우들과 함께 직접 연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며 또한, 무용 공연도 함께 선뵀다. 학생들은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무용 공연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어려움 없이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다.


공연을 감상한 한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해서 즐거웠고 흥미로운 공연을 관람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라며,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만나게 된 다양한 책들을 다시 읽고 주인공을 또 만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의랑초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신나는 예술여행에 공모 당선되어 매년 학생들이 폭넓은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8 13:23: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