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최민호 세종시장이 21일 세 번째 ‘시장과 함께하는 1박 2일’ 방문지로 세종시 장군면 금암 2리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금암리 마을 주민으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사진-대전인터넷신문]


21일 오후 19시 장군면 금암2리 마을회관을 방문한 최 시장은 마을 주민들로부터 꽃다발을 선물 받고 주민들과 다과를 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주민들의 애로 사항을 경청했다.


이날 주민들은 1시간여에 걸친 시장과의 대화에서 마을회관 증축, 금벽정 복원 설치 위치 변경, 체육시설 확대 설치, 소방도로 확대 등 마을 현안에 대해 제안을 했고 이에 최 시장은 금벽정 복원 설치 위치 변경은 정부 부처에 주민들의 의견을 전달하고 시장이 관련 부처에 직접 방문해서라도 주민 의견이 반영될 수 있게 하겠다고 답했다.


아울러 체육시설 확대에 대해서는 체육시설보다는 금벽정을 가진 금암리의 아름다운 환경을 이용한 관광 활성화가 시급히 필요하다며 관광 인프라 구축을 제안했고 이 밖의 마을 현안에 대해서는 면장 재량 사업인지 우선 확인하고 면에서 할 수 있는 사업은 면이, 관에서 할 수 있는 사업은 집행부에서 면밀하고 신속하게 검토하라고 관계자들에게 지시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23 13:26: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