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백승원 기자] 농협대전공판장은 2일 대전시청 응접실을 찾아 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사랑의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정낙선 농협대전지역본부장, 이한수 농협대전공판장사장, 이장우 대전시장,  신임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의 모습. [사진-좌에서 우, 대전시]

이날 기탁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과 이한수 농협대전공판장 사장,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함께했다.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전시 취약계층의 의료비 및 생계비 등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한수 농협대전공판장 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라는 마음으로 마련한 성금이 어려운 형편의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협공판장은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코자 안전한 농산물 수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장우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마중물처럼 이웃을 위해 힘써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의 언 마음을 녹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농협대전공판장은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에 개설돼 농산물 수급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농식품부 주관 전국 공영도매시장 평가에서 최우수 3회, 우수 12회 공판장으로 선정된 바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2 16:54: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