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메가박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코카-콜라사와 손잡고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캠핑족을 사로잡는 ‘코카콜라 캠핑 굿즈 판매’ 및 코카콜라 주최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the FIFA World Cup Trophy Tour) 티켓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휴가철 소풍이나 캠핑을 나서는 고객들이 보다 시원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코카콜라 굿즈와 다양한 스낵을 포함한 피크닉팩과 캠핑팩을 제작, 1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점, 대구신세계점 등 52개 지점에서 판매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피크닉팩’은 팝콘(R사이즈) 2개, 탄산(R사이즈) 2개, 칠리치즈나쵸 1개, 버터구이팩 1개, 코카콜라 굿즈 (아이스쿨러, 폴딩 테이블, 캠핑 접시 중 택1)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만 원이다. ‘캠핑팩’은 팝콘(R사이즈) 2개, 탄산(R사이즈) 2개, 캠핑 접시, 아이스쿨러로 4만 5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주최의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the FIFA World Cup Trophy Tour)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는 월드컵 트로피가 전 세계 51개국을 순회 방문하여 현지 축구 팬들에게 관람 및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투어를 통해 오는 11월 2022년 월드컵 주최국인 카타르에 도착하기 전까지 무려 지구 둘레 3배에 달하는 13만 4,017㎞를 여행한다.
오늘부터 8월 15일까지 메가박스에서 더블콤보 구매 후 콤보와 구매영수증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티켓을 총 200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에는 해시태그 ‘#FIFA월드컵트로피투어 #코카콜라 #메가박스 #코카콜라_트로피투어 @cocacola_korea @megaboxon’를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6일 코카콜라 계정으로 DM 발송 예정이며 행사는 8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분들이 나만의 스페셜 굿즈를 마련하거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코카-콜라사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는 전 세계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글로벌 빅 이벤트로 월드컵 트로피 진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극장에서는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