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마추어 밴드 참여자 모집…합주지도·연습·녹음·공연 전 과정 지원 - 세종시문화재단, 7월 7일 까지 누리락 밴드 참여자 모집 한다
  • 기사등록 2022-06-17 10:51:42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이 오는 20일부터 아마추어 밴드 육성 사업인 ‘누리락 밴드’의 참여 단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세종시문화재단이 아마추어 밴드 육성사업으로 누리락 밴드 참여자를 모집한다.[자료-세종시문화재단]


세종시문화재단에 따르면 누리락 밴드는 지역 내 대중음악 향유 기반을 확대하기 위한 사업으로, 밴드 활동에 관심 있는 시민 밴드를 선발해 합주 지도·연습·녹음·공연까지 전 활동 과정을 지원한다. 


자격 조건은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밴드이며, 구성원의 과반수가 세종시에 거주·재학·재직해야 한다. 단, 음원이나 공연으로 대중음악분야 영리활동을 하는 경우는 제외된다. 


신청방법은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 누리집을 통해 다음 달 7일까지 지원하면 되며 신청서류와 동영상은 전자우편을 통해 별도 제출해야 한다.


세종시문화재단은 서류와 인터뷰 심사를 통해 선정된 밴드 3팀은 주 1회 합주 교육을 받으며, 연습과 음원 녹음을 거쳐 합동 공연의 기회도 주어진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7 10:51: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