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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시, 공무원 민원서비스 친절역량 강화교육 실시 - 고객만족 외부강사 초빙, 전 직원 감정관리 친절서비스 등 교육
  • 기사등록 2022-06-09 15:3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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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가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시행했다. 


세종시가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대상, 민원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시행했다. [세종시청사 전경사진-대전인터넷신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민원응대 방법을 숙지하고 민원응대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해 마련됐으며, 고객 만족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2회에 걸쳐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상황별 민원응대 요령 ▲고객 만족 친절서비스 ▲민원응대 감정관리 ▲친절도 평가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김민순 세종시 민원과장은 “지속적인 교육으로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친절한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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