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H 세종, 청렴 롤모델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조직 내 청렴문화 정착 - 최우수사례는“하도급 건설근로자 임금체불 방지 시스템 도입”
  • 기사등록 2021-12-09 13:31:02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LH 세종특별본부는 본부 내 청렴 롤모델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LH 세종특별본부가 본부 내 청렴 롤모델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했다.(사진-LH 세종특별본부)


LH 세종특별본부에 따르면 공모전은 직원의 청렴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조직 내 청렴문화와 준법윤리의식을 강화하자는 취지에서 개최되었으며 모두 12건이 접수됐고, 이 중 우수사례 4건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했다.


최우수상으로는 ‘전자카드 등을 활용한 하도급 건설 근로자 임금체불 방지 시스템 도입’이 선정되었으며 그 외 ‘주민과의 소통을 통한 1-1생활권 발파공사 관리’, ‘조달․계약업체 접견공간 별도 마련 및 대금 지급 처리 기간 단축’, ‘신규 생활권 계획수립절차 투명 처리 및 보안유지’ 등이 우수사례로 선정되었다.


이병만 본부장은 “LH 세종특별본부는 앞으로도 청렴 문화 기반 위에서 국민 신뢰 회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지역과의 상생문화를 구축하고, 명품 행복 도시건설에도 만전을 기할 것” 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9 13:31: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