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지역위원회 ‘대선 필승’ 결의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21-11-27 11:50:01
기사수정

[대전인터냇신문=세종/최대열기자] 26일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강준현)는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을 앞두고 대선 필승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강준현 국회의원과 세종시의회 박성수, 차성호, 임채성, 이재현, 상병헌 시의원이 참석 대선 필승에 힘을 보탰다.


강준현을 지역위원장(국회의원)은 지역위 상무위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대한민국, 왜 이재명인가’라는 주제로 결의대회를 열고 이재명 후보가 이번 대선에서 승리해야 하는 당위성에 대해 힘을 실었다.


강준현을 지역위원장은 “이재명 후보를 도와 당내 경선을 함께 치러 오면서 이 후보의 뛰어난 정책 능력과 추진력에 준비된 대통령임을 다시 한번 느꼈다”라며 “세종지역의 대선 승리를 견인해가야 하는 역할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절실한 마음으로 임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세종시 을 지역 상무위원 일동은 공정하고 정의로운 제4기 민주 정부 수립을 위해 원팀이 돼서 움직일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을 지역위원회는 시민과 당원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선거대책위원회 공개모집을 진행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온라인 링크( http://naver.me/IDKqXdVy ) 로 신청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27 11:50: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