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주시,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 지원 나서 - 30일 계약 및 물품구매 담당자 대상으로 교육 실시
  • 기사등록 2015-04-01 12:30:00
기사수정

공주시(시장 오시덕)는 중소기업제품의 구매 촉진과 지역 중소기업제품의 판로 확보를 통해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돕기에 나섰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 교육 사진

 

이를 위해 시는 지난 30일 공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시 산하 계약 및 물품구매 담당자 60여명을 대상으로 공공 구매제도와 중소기업 생산 제품 및 공사용 자재 구입 실적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에는 중소기업청 직원이 직접 나와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공사용 자재 직접 구매제도에 대한 안내와 실무 교육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제품의 구매를 촉진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기업제품을 우선 구매하도록 해 지역기업의 투자 및 고용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제품의 판로 확보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중소기업 제품 구입 실적을 부서평가에 포함하는 등 다방면의 시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4-01 12:3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