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트리켐, 아동청소년에게 ‘희망’ 선물...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온라인 수업장비 지원
  • 기사등록 2021-08-27 17:29:4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연동면에 위치한 SK트리켐에서 아동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선물했다.


SK트리켐은 26일 오전10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하여 아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통해 청소년 온라인 수업장비 지원을, 세종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자녀 조식지원사업 등 총 950만원을 전달했다.(사진-세종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에 따르면 SK트리켐은 26일 방과후아카데미 아동청소년 온라인 수업장비 지원비 500만원을, 다문화가정 자녀 조식지원비 450만원 등 총 950만원을 기탁했다. 


이에 온라인 수업장비 구입비 지원사업은 코로나로 학업에 어려움을 받고 있는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에게 테블릿 PC를 지원하여 학습격차 해소 및 기초학력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 가정 5가정에 여민전 카드 30만원 상당을 3개월 동안 지원하여 맞벌이와 코로나로 돌봄이 필요한 자녀들에게 지원되어 아이들의 영양섭취와 신체적, 정신적인 돌봄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히는 한편 이번 지원은 지역화폐를 이용함으로서 지역화폐 활용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SK트리켐 관계자는 “코로나로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에 제약을 받지만 이런 상황으로 가장 큰 피해를 받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이 많은 것을 알고 있다”라며 “이번 온라인 학습기기 지원과 조식지원을 위한 여민전 카드를 지원하여 아이들이 소외감 받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코로나를 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7 17:29: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