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대전/백승원 기자]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온통대전몰에서는 무더위를 날려줄 속 시원한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다.
27일 대전시에 따르면 지난 21일 시작된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이용시 30% 할인쿠폰이 3장씩 제공되고 있으며, 쿠폰별로 최대 만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내 ‘대전창업ON’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50%가 추가로 페이백이 제공된다. 행사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는 ‘슬기로운 여름생활’이라는 여름상품 기획전도 펼쳐진다. 기획전 상품 전용 5% 할인 쿠폰이 3장씩 제공되어 쿠폰별 최대 만원씩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이와는 별도로,'특가ON' 코너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상품 20개를 선정, 3주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상설할인을 진행하는 등 온통대전몰만의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온통대전몰은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매출증대와 지역화폐 온통대전의 사용기반 확대를 위해 작년 9월에 운영을 시작한 대전지역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농수축산물, 생활용품, 가공식품 등 지역의 다양한 우수상품이 입점해 있으며, 온통꽃, 이북(e-book) 등 최근 각광 받는 구독서비스도 개시했다.
고현덕 대전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온통대전몰이 지역 소상공인에게는 본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수단이 되고, 시민들에게는 동네 가게 들르듯 즐겨 찾는 쇼핑몰이 되도록 다양한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며 "온통대전몰이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