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 나눔리더스클럽 5호 탄생...국세청 사회봉사단, 1천만원 기탁 - 사회공헌 전개 및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 기사등록 2021-05-07 17:53:5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국세청 사회봉사단이 세종시 나눔 리더스클럽 5호로 가입했다.


국세청 사회봉사단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스클럽 세종 5호에 가입했다. 사진은 홍영섭 회장(좌측 세 번째)이 인증패를 정철우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우측 네 번째)에게 인증패를 전달하고 보드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국세청 사회봉사단은 세종 재가 노인지원센터에서 정철우 국세청 징세법무국장, 오규용 세정홍보과장, 이미애 홍보기획팀장, 홍영섭 세종모금회장, 이경아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 5호 나눔 리더스클럽 가입식’을 가졌다. 


국세청 사회봉사단은 어버이날을 맞아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면서 성금 1천만 원을 기탁 하여 나눔 리더스클럽에 가입하게 됐다.


정철우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은 “올해 처음으로 세종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세종시 5번째로 나눔 리더스클럽까지 인증받게 되어 감사드리며 나눔 리더스클럽의 자부심을 갖고 기부와 봉사에도 항상 열심히 하는 국세청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홍영섭 회장은 “국세청이 정부청사에서는 처음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 리더스클럽으로 가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며 “오늘을 시작으로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해 주시고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나눔 리더스클럽은 다양한 단체나 모임의 이름으로 3년 이내에 1천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나눔 문화를 이끌어 가는 모임, 단체’를 말한다. 


한편 세종시는 ▲1호 조치원성당 사목회(2017년) ▲2호 세종 맘 카페(2018) ▲3호 리더스 출장 세차(2019) ▲4호 세종전문건설협회(2019)에 이어 5번째 국세청 사회봉사단이 가입하게 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07 17:53: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