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선택 대전시장, 전통시장 찾아 민생현장 투어 - 설 민생현장 점검, 13일 대전`한민시장´찾아
  • 기사등록 2015-02-15 09:13:31
기사수정

권선택 시장은 설 명절을 맞아, 13일 시민들이 많이 찾는`한민 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등 민생현장을 직접 점검했다.

 

 

시장은 전통시장을 방문해 설 성수품 가격동향 및 수급상황 점검과 상인들의양한 의견을 청취한 후, 온누리 상품권으로 과일, 가래떡 등 다양한 상품을 직접 구매하여 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선택 대전시장은“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서는 시민 모두의 꾸준한 관심이 필요하다”며“지역의 소상공인은 물론 어려움을 겪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통시장을 방문한 시민들에게도 전통시장 이용 및 온누리상품권 이용을 당부하는 등 직접 발로 뛰는 현장 행정으로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물가안정을 위해 더욱 노력키로 했다.

 

편, 대전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 3일`전통시장과 대규모점포와의 1대1 결연´을 체결하였고, 전통시장의 자생력 강화를 위한 시설 현대화 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문화․관광․특산품과 연계하여 문화 관광형 및 골목형 시장을 적극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15 09:13: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