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을) 이강진 예비후보, ‘지역 맞춤역 공약’ 릴레이 발표 - “지난 16일, BRT 보조노선 신설, 제2청사 설립 등 공약 발표”
  • 기사등록 2020-03-17 17:48:07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선거구 이강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 맞춤형 공약발표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선거구 이강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 맞춤형 공약발표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지난 16일, 고운동에는 ▲BRT 보조노선 신설 ▲고운동 서측 광역노선 신설 ▲생활권 버스 도입 ▲고운뜰공원 서측 접근성 개선 ▲양궁장 등 체육시설 조성 ▲공공기관 유치를 약속했다.

 

조치원읍에는 ▲제2청사 설립 ▲제2복컴 조기 조성 ▲택지개발 사업 병행 추진 ▲청년의 일거리·잘거리·놀거리 공간 조성 ▲조치원역 BRT 환승 정류장 설치 ▲청년의 일거리·잘거리·놀거리 공간 조성 등을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앞으로 종촌·아름동, 면지역에도 맞춤형 공약을 발표하겠다”라며 “새로운 세종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정책과 공약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부터 3일간 ARS 경선투표가 시작되니 세종(을) 지역에서 준비해온 유일한 후보, 중앙과 지방행정을 두루 경험한 능력 있는 후보, 집권 여당의 힘 있는 후보인 이강진을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강진 예비후보는 이해찬 국무총리 1급상당 수석비서관, 세종시 정무부시장, 제4·5대 서울특별자치시의회 의원, 이해찬 국회의원 보좌관 등을 역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17 17:48: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