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름동 명랑핫도그, 취약계층 아동에게 간식 지원...매월 간식 쿠폰 80장 기부 - 아름드림데이 동참업소 확대...총 3곳으로 늘어
  • 기사등록 2020-03-16 14:02:26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세종시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간식을 기부 받아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하는 ‘아름드림데이’ 사업에 지역 상인들의 동참이 늘고 있다. 


지난해 아름드림데이가 관내 착한가게 등에서 기부한 신선한 채소와 고기, 빵을 취약계층 가구에 매일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세종시)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명랑핫도그 아름점이 동참의사를 밝혀와 앞으로 매주 1회 관내 어려운 아동 20명에게 간식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름드림데이 사업을 통해 기부 활동에 동참하는 업소는 착한정육점, 삼송빵집에 이어 명랑핫도그 아름점까지 총 3곳으로 늘었다.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명랑핫도그로부터 매월 쿠폰 80장을 받아 취약계층에 전달, 아이들이 쿠폰을 사용해 갓 구운 핫도그를 선호도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상수 아름동장은 “지역 상인들이 가진 자원을 이웃에게 나눠주고 함께 따뜻한 마을 만들기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우리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16 14:02: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