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충남/최요셉기자] 충남 청양군(군수 김돈곤)가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을 위해 영양 플러스사업 상반기 신규 대상자를 오는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청양군이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을 위해 영양 플러스사업 상반기 신규 대상자를 오는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사진이미지-대전인터넷신문) 

영양 플러스사업은 임산부, 영유아에게 보충 식품을 제공하면서 체계적인 교육과 상담을 통해 영양상태를 개선하고 식생활 관리 능력을 길러주는 사업으로 대상은 가구 규모별 건강보험료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의 임신부와 출산·수유부, 72개월 미만 영유아로서 빈혈, 저체중, 성장 부진, 영양 섭취 상태 불량 중 한 가지 이상 위험요인 보유자로 제한된다.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보충 식품 패키지를 제공하며 단체교육, 개별상담, 가정방문 교육과 함께 영양 상태 개선 평가를 진행하고,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영수증,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증명 서류, 산모 수첩 등 관련 서류를 구비, 보건의료원 건강증진센터 1층 대사증후군 관리실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요셉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25 11:26: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