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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산림보호 캠페인...‘임(林)자 사랑해’ - 산림 보호 온라인 홍보우수자 5명 선정... 임산물 대표 ‘잣 선물세트’ 기념품 증정
  • 기사등록 2019-11-22 12:06:41
  • 기사수정 2019-11-22 12: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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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인터넷신문=대전/박미서기자] 지난 한 달간 일상 속에서 산림 보호를 실천하고 인증하는 ‘임(林)자 사랑해’ 온라인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홍보우수자 5명을 선정했다고 산림청이 밝혔다.


국민이 직접 산림청 누리집에 산림환경 보호와 홍보 계획을 작성하고, 배부받은 홍보물(스포츠타월 현수막)로 산림 환경보호에 동참한 모습(사진-산림청)

산림환경 보호 캠페인에 참여한 어린이들(사진-산림청)

캠페인에 참여한 총 239명 가운데 사회연결망 서비스 (SNS) 분야에 적극적인 홍보, 재미와 감동을 주는 인증사진을 찍어서 제출한 5명에게 대표적 우리 임산물인 ‘잣 선물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임(林)자 사랑해’ 캠페인은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국민이 직접 산림청 누리집에 산림환경 보호와 홍보 계획을 작성하고, 배부받은 홍보물(스포츠타월 현수막)로 산림 환경보호에 동참한 모습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권장현 산림환경보호과장은 “이번 캠페인이 널리 퍼져 모든 국민이 산림 내 불 피우기 금지, 쓰레기 버리지 않기 등 자발적으로 산림 보호에 동참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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