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응답하라!'...세종전통시장서 가을축제 개최 - 27일부터 트로트가요제, 레트로사진관, 거리공연 펼쳐져
  • 기사등록 2019-09-26 10:18:01
  • 기사수정 2019-11-23 23:28:34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오는 27일부터 3일간 세종 전통시장 상인회가 ‘2019 전통시장 가을 축제’를 개최한다.


응답하라 세종전통시장 포스터(사진-세종시청)


전통시장 메인 무대와 중앙거리에서 개최되는 가을 축제는 ‘응답하라! 세종전통시장’이라는 주제로 버스킹 공연, 레트로 사진관, 트로트 가요제 등 다채로운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레트로 사진관은 지난해 인기를 얻었던 TV 드라마 ‘미스터 션사인’과 최근 일본불매운동 분위기를 반영해 사진 배경을 조성 하였으며, 레트로 사진관에서는 무료로 복고의상을 대여해 주고 사진 촬영과 사진 인화를 할 수 있다.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트로트 가요제는 트로트를 중심으로 세대를 넘어 경연을 펼치게 되며, 트로트를 좋아하는 세종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축제 기간에 풍물공연, 민요, 라인댄스, 품바, 한국무용, 대중가요 등 모든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세종전통시장상인회 최주운 회장은 “전통 시장하면 낡고 불편하다는 인식을 갖고 있는 시민들이 많은데 세종전통시장은 세종시의 역사와 시민의 삶을 간직한 추억의 공간이다”라며 “이번 축제는 전통시장을 모든 세종시민이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시민이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26 10:18: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