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술창작소 “이음” 창립공연 건곤감리(乾坤坎離) 성료 - 500여 시민들에게 신명풀이의 장 선사
  • 기사등록 2014-03-14 15:05:52
기사수정

사단법인 예술창작소 이음(대표 서원주)의 창립공연 건곤감리(乾坤坎離)가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성료되었다.

 

 

세종시의 문화역량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창립된 예술창작소 이음의 창립공연 건곤감리(乾坤坎離)는 우리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타악 퍼포먼스와 기악이 곁들어져 참석한 시민들을 즐겁게 해주었다.

 

 

북의 향연으로 웅장한 스케일이 압권이었던 건乾, 해악적 재미가 있었던 곤坤, 세계를 향한 새로운 사물놀이를 보여준 감坎, 출중한 기예로 재미와 감탄을 안겨준 리離 등은 예술공연이 턱없이 부족한 세종시에 단비를 내려주는 것과 다름없었다.

 

 

공연을 관람한 김백만(회사원, 36)씨는 “속이 후련했습니다. 정말 기대이상이었고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며 공연 소감을 밝혔다.

 

 

장희창(회사원, 47)씨는 “이렇게 잘할지는 몰랐습니다. 이런 팀에서 공연이 자주만 개최된다면 공연을 보기위해 굳이 가족들과 함께 외지로 나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라며 전문적인 공연단체의 필요성을 언급했다.

 

예술창작소 이음은 이번 창립공연을 시작으로 시민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문화사업을 준비중이며 세종시민의 자부심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14 15:05:5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