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의회 김원식 의원,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시민불편 해소 되다 - 5분 자유발언서 세종시 북부지역 교통인프라 거점 마련 제언
  • 기사등록 2019-07-03 15:43:18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시의회 김원식 의원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시민불편을 해소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세종시의회 김원식 의원이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시민불편을 해소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세종시의회)


세종시의 2일 보도자료를 통한,  11일부터 세종∼인천공항행 시외버스 운행횟수를 4회 증설하고, 증설한 시외버스는 조치원을 경유 하여 운행하기로 했다고 발표함에 따라서 세종시 북부권 인천공항 접근성이 해결되었다.


그동안 세종시 북부지역 주민들은 인천공항에 접근하려면 세종시 신도심이나 인근 천안, 청주, 오송의 교통편을 이용하여 접근할 수 밖에 없었으나, 이번 조치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북부권 주민의 이용편의 증대가 기대된다.


김 의원은 지난 제55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에서 세종시 북부지역 교통인프라 거점 마련이라는 주제로 세종시 북부지역 주민들의 인천공항 접근성이 떨어지는 문제에 대한 개선대책 마련을 촉구한 바 있다. 


김 의원은 “앞으로도 주민 실생활과 연계되어 있는 불편사항을 지속적으로 발굴·해소하여 시민이 행복한 세종시 건설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조치원 죽림·번암을 지역구로 둔 세종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재선의원으로 현장에 답이 있다는 의정철학으로 시민불편사항 해소를 위하여 현장을 누비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03 15:43: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