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시티즌이 주말 `시장과 함께 아침산책을´, 그리고 `대전 축구인 화합 한마당´에 참여하며 시민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대전시티즌 선수단과 프런트는 8일(토) 오전 7시에 열린 `시장과 함께 아침산책을´ 행사에 참여하며 시민들과 함께 상쾌한 아침을 맞았다.

 

 

매월 첫째주 토요일 아침에 열리는 `시장과 함께 아침산책´은 시민들이 시장과 함께 대전의 명소를 걸으며 대전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다.

 

 

이날 산책은 대전문화예술의전당과 엑스포과학공원을 도는 코스로 진행되었는데, 선수단과 프런트는 2백여 명의 시민들과 함께 아침 길을 걸으며 더욱 가까워졌다.

 

 

그리고 대전시티즌은 8일(토) 오후 5시 30분에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대전 축구인 화합 한마당´에도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지역 프로팀과 실업팀 소속 선수들뿐만 아니라 초·중·고 대학교 축구부 선수들까지 전 연령대의 축구인이 참가, 함께 어우러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대전시티즌 김세환 사장은 대전광역시체육회 진장옥 사무처장에게 사인볼과 개막전 초청권을 전달하며 대전시티즌에 대한 지역의 성원을 부탁했다.

 

대전시티즌은 15일(토)로 예정된 대전시티즌 클럽하우스(덕암축구센터) 개관식을 통해 다시 한 번 시민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10 10:15: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