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의회, 교육 안전위‧의용소방대연합회 소통의 시간 가져 - 교육 안전위‧의용소방대연합회 소통의 시간을 갖고 주요 현안에 관한 의견을 자유토론 방식으로 진행해
  • 기사등록 2019-05-10 14:12:21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시의회 교육 안전위원회 소속의원 상병헌, 윤형권, 손현옥, 박용희 4명과 세종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진 7명이 9일 오후 한자리에 모여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교육 안전위원회 소속의원 상병헌, 윤형권, 손현옥, 박용희 4명과 세종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진 7명이 9일 오후 한자리에 모여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세종시의회)


이는 세종시 출범 이후 처음 마련된 소관 상임위원회와 의용소방대연합회 간 소통의 시간으로 먼저 참석자 소개를 시작으로 현안 사항에 대한 자유토론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의용소방대 정원 상향에 관한 조례개정 문제, 복제개선 진행 및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임기에 관한 사항, 청사 내 의용소방대 독립 공간 확보 방향, 교육용 소화기 개선‧보급에 관한 사항 등 주요 현안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교안위 상병헌 위원장은 “지역사회 최일선에서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의용소방대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다양한 구성원으로 이루어진 의용소방대를 안정적으로 지휘‧관리하는 연합회 임원진을 격려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10 14:12:2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