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성구(구청장 정용래) 기해년 새해 신년 산행 실시 - “사람과의 만남 중요“ 내부 공무원들과도 소통을 위한 만남 지속적으로 가질 것
  • 기사등록 2019-01-06 21:18:13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취재본부/창 길수 기자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신년을 맞이해 주말인 지난 5일 수통골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을 비롯해 5급 이상 간부공무원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해년 새해에 새로운 각오로 구정을 펼칠 것과 구민들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신년 산행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개최된 신년산행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빈계산 정상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성구)

 수통골에서 개최된 신년산행에 앞서 정용래 유성구청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성구)

수통골에서 개최된 신년산행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새해 각오를 다지는 산행을 하고 있다.(사진=유성구)


산행 후 가진 오찬 자리에서 정 청장은 여러 당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과의 만남” 이라며, “유성구에서 활동하는 단체와 활동가들또 내부 공무원들과도 소통을 위한 만남을 지속적으로 가질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일과 가정의 양립무엇보다 건강을 챙길 것을 당부하며, “2019년 첫 주말을 함께 해준 간부공무원들께 감사드리고희망찬 한해를 시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span>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칭 길수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06 21:18: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