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도시교통공사 마을버스 승무원과 소통의 시간 개최 - 내년부터 채워질 콘텐츠는 여러분이 채워야..
  • 기사등록 2018-12-18 15:27:54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도시교통공사가 노사화합과 신입 승무원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승무원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세종교통사관학교 출신 마을버스운전승무원들과 노사화합을 겸한 소통의 자리. [사진-대전인터넷신문/최대열 기자]


세종도시교통공사는 18일 금남면 소재 식당에서 세종교통사관학교 출신 마을버스 승무원들과 오찬의 시간을 갖고 노사 소통의 장을 열었다.


고칠진 교통공사 사장은 이 자리에서 교육은 입으로 하는 게 아니라 몸으로 실천하는 것이라고 강조하고 사관학교를 수료한 승무원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세종시민들에게 모범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고, 승무원들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경청했다.


또한, 고 사장은 올해까지 교통공사가 일과 관련된 성장에 치우쳤지만, 내년부터는 콘텐츠를 채워가는 시기가 될 것이라며 승무사원들의 중심적 역할을 당부하고, 교통공사장배 형태의 직원간 친목 도모와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간단한 제기차기, 족구 시합 등의 건의에 배석한 관계자들에게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검토할 것을 지시하며 노사간 격없는 자리를 이어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18 15:27: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