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역량강화 교육 실시
- 고객만족 전문강사 초빙 응대 감정관리·설득화법 등 교육 -
세종시가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민원접점부서 및 읍·면·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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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역량강화 교육 실시 장면(사진제공-세종시청) |
이번 교육은 조수연 고객만족 전문 강사를 초빙, 민원처리건수가 많은 30개 부서 직원들의 교육 참여를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찾아가는 방문 교육으로 진행되며 주요 교육 내용은 △호감 가는 첫인상을 위한 인사방법 △민원응대 감정관리 △민원인과의 소통을 위한 민원응대 설득화법 △행복한 직장을 위한 셀프리더십 등이다.
이한유 민원과장은 “품격 높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 공무원들의 역량강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