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인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 용인시 여성친화도시 지정, 여성과 시민 모두 맘(Mom)행복한 도시 만들기 다짐
  • 기사등록 2014-02-12 13:57:26
기사수정

용인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2일 용인시청에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학규 용인시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시의원과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 지역단체장, 여성단체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옥배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박연규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임하는 이옥배 회장은 재임기간 동안 많은 것을 배웠고 얻었으며,특히 우리 용인시가 여성친화도시로 지정되면서 회장의 소임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박연규 회장은 취임사에서 숨어있는 지역 여성리더를 발굴하여 여성이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김학규 용인시장은 축사를 통해 용인시 여성 발전은 물론 여성과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 만들기에 동참하여 모두가 살기 좋은 여성친화도시 용인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용인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986년 설립된 이래로 여성의 권익 및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13년에는 여성친화도시 진단 워크숍 및 여성친화도시 거리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시정참여에도 남다른 열의를 가지고 참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12 13:57: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