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추석 절을 맞아 한국가스공사 충청지역본부 안전점검 실시 - 무기보관 및 수량일치여부 확인, 무기고의 환기, 방습, 방화시설과 주변 감지기 CCTV 및 잠금장치의 내구성 등 확인
  • 기사등록 2018-09-21 08:57:34
기사수정

추석 절을 맞아 한국가스공사 충청지역본부 안전점검 실시

 

무기보관 및 수량일치여부 확인, 무기고의 환기, 방습, 방화시설과 주변 감지기 CCTV 및 잠금장치의 내구성 등 확인

 

추석 절 특별방범기간을 맞이하여 대전 중부경찰서 생활안전계는 20일 오전 10시경 중구 중촌동 한국가스공사 충청지역본부를 방문, 무기관리책임자 상대로 무기·탄약 수량 및 특수경비원 직무교육 이수 여부 등 안전점검을 실시하였다.

 

추석 절 특별방범기간을 맞이하여 한국가스공사 충청지역본부 방문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사진-대전청)

 

이날 점검에서 무기보관 및 수량일치여부에 대하여 확인하고 무기고의 환기, 방습, 방화시설과 주변 감지기 CCTV 및 잠금장치의 내구성 등을 확인했다. 그리고 무기를 소지할 수 있는 특수경비원의 직무교육여부를 확인했다.

 

심영철 한국가스공사 충청지역본부 경호대장은 앞으로도 양기관의 상호협력으로 안전한 중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경찰은 한국가스공사와 상호 정보공유 등을 통한 협력으로 지역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국가 중요시설 안전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21 08:57: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