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5세 미취학아동을 대상 추석 명절맞이` 안전벨트 매기 ´캠페인 실시 - 도로를 다닐 때에도 자동차를 주의하면서 걸을 수 있도록 안전보행 3원칙(서다-보다-걷다) 교육
  • 기사등록 2018-09-12 09:09:43
기사수정

5세 미취학아동을 대상 추석 명절맞이` 안전벨트 매기 ´캠페인 실시

 

도로를 다닐 때에도 자동차를 주의하면서 걸을 수 있도록 안전보행 3원칙(서다-보다-걷다) 교육

 

대전서부경찰서 교통안전계(경감 백순기)2018911() 오전 10시경, 서구 도안동 소재 베르디움 어린이집에서 대전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회와 함께 5세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안전벨트 매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도안동 소재 베르디움 어린이집에서 대전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회와 함께 5세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안전벨트 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대전청)

 

이날 아이들에게 안전벨트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평소 도로를 다닐 때에도 자동차를 주의하면서 걸을 수 있도록 안전보행 3원칙(서다-보다-걷다)을 교육하였다.

 

또한 서부경찰서에서 자체 제작한 포돌이·포순이 캐릭터 스티커를 나누어 주며 `차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교통문화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는 교통안전 교육의 시간을 가졌다.

 

백순기 교통안전계장은 최근 자주 발생하는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어린이 맞춤형 교통 환경을 조성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오늘과 같은 교통사고 예방 교육 및 캠페인 활동을 수시로 펼칠 것이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12 09:09: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