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전통시장 활성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사회적 이슈가 있는 소상공인 문제 해결책 등 전반적 소상공인·전통시장 혁신방안-
  • 기사등록 2018-08-23 22:07:58
기사수정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전통시장 활성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사회적 이슈가 있는 소상공인 문제 해결책 등 전반적 소상공인·전통시장 혁신방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김흥빈)은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의 혁신적 성장지원을 위해 대국민 참여 아디이어 상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의 참여주제는 온누리상품권, 1시장 1특색화, 협동조합 등 공단에서 추진중인 사업에 대한 개선방안이나 최저임금, 일자리창출 등 최근 사회적 이슈가 있는 소상공인 문제 해결책 등 전반적 소상공인·전통시장 혁신방안이다.

 

공단 정책 및 소상공인·전통시장 활성화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5명 이내)로 참가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오는 1031()까지 수시로 접수중이다.

 

공단 홈페이지(www.semas.or.kr)을 통해 접수 가능하고 공모전 서류 양식은 `홈페이지-참여마당-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외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최종으로 선정된 혁신 우수제안자에게는 공단 기관장 표창과 함께 총 2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되며, 내부적인 협의와 실행가능성 검토과정을 거쳐 실제 공단정책에 반영될 예정이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흥빈 이사장은 “`소상공인·전통시장 활성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이 정책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공공의 혁신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소상공인 정책과 공공기관 운영의 혁신을 실현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박 향선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23 22:07: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