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제180차 통학차량 운전자 교육 시행 - 운전자들의 관심과 호응 높아 점차 운전자 교육범위 확대 필요성 언급
  • 기사등록 2018-08-11 23:04:16
기사수정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제180차 통학차량 운전자 교육 시행

 

운전자들의 관심과 호응 높아 점차 운전자 교육범위 확대 필요성 언급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이사장 이래희)

 

전국통학차량 안전 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이사장 이래희) 안전관리교육원에서는 811() 10시부터 12시까지 통학버스 운전종사자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계속되는 폭염에도 열강에 집중 하고있는 교육생

 

이날 교육에는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대전동구지회(이재원지회장) 대전중구지회(한상황지회장) 대전서구지회(백학기지회장) 대전유성지회(김진기지회장) 대전대덕구지회장(임덕순지회장) 세종지부( 차종석 지부장)외 회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교통안전홍보위원 대표(임웅균)신분증 수여(이사장이래희)

 

또한 강화된 정부정책의 변화된 통학버스 운전자의 역량강화 교육으로 통학버스운전자 상반기 교통안전교육 평가 및 열린토론회 주제로 교육을 진행 하였으며 교통안전홍보위원 신분증 전달식도 거행하였다.

 

강의하는 박용각 교육원장

찬양음약 이야기팀 김서태 섹소폰연주자

 

박용각 교육원장 사회로 진행된 이날 교육은 진행에 앞서 먼저 이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해준 이종호의원.박민자의원을 소개하고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협회에 방문하여 격려 뜻을 전해준 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찬양음악 이야기팀(김서태 연주자)의 섹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교육을 진행하였다.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는 국토교통부로부터 사단법인 인가를 받고 어린이 통학버스 운전 종사자"를 대상으로 매월 둘째 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교통안전과 어린이 및 청소년 이해 교육 강좌를 개설하고 교통안전관리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부설 교통안전관리교육원(교육원장 박용각)은 통학버스의 교육적 환경조성을 위해 교통안전관리교육은 물론 어린이 및 청소년 이해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교통안전관리는 물론 어린이 및 청소년과의 바람직한 관계형성을 신장 시키고 있고 상담실을 개설하고 매월 소식지를 발간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교통안전홍보위원의 신분증을 직접 걸어주고 있는 이래희 이사장

 

특히 교통안전 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교통안전 홍보위원협의회를 구성하고 이날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이사장 이래희) 교통안전홍보위원의 신분증을 직접 한분 한분 목에 걸어주며 교통안전홍보위원을 중심으로 대전교통방송에 교통안전문제점을 제보하고 교통안전 계몽과 우범지역 순찰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더욱 힘쓰면서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자고 다짐 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11 23:04: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