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린환경센터-홍성군,신도시 사업소 손잡다. - 두 손 맞잡고 신도시 내 쾌적한 버스승강장 만든다
  • 기사등록 2018-07-02 15:38:50
기사수정

클린환경센터-홍성군,신도시 사업소 손잡다.

두 손 맞잡고 신도시 내 쾌적한 버스승강장 만든다

 

지난해 예비 사회적 기업으로 지정된 클린환경센터와 홍성군 신도시시설사업소가 내포신도시의 버스승강장 청소 용역을 체결해 보다 쾌적한 내포신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게 되었다.

 

내포신도시의 버스승강장 청소 용역을 체결(사진제공-홍성군청)

 

신도시 버스승강장 청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군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편의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620일부터 본격적으로 실시된 사업으로, 승강장 기둥 및 벽면에 부착된 광고물을 제거와 승강장 내부 유리청소, 묵은 때 청소, 승강장 주변에 쌓인 쓰레기 및 잡초 제거 등을 통해 쾌적한 홍성군 이미지 만들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신주철 신도시시설사업소장은 이번 용역 체결로 사회적 기업이 추구하는 공익 증진과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이라는 가치실현에 우리 군이 함께하며 서로 윈-윈 하게 되어 기쁘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2016년 홍성지역자활센터의 자활근로 사업단으로 시작한 클린환경센터는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곳´ 이라는 뜻으로 건물관리청소, 사무실청소, 준공청소, 바닥왁스코팅, 방역·소독업 등 각종 청소 및 방역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10) 모두가 취약계층으로 지속가능한 일자리제공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기업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02 15:38: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