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립자연휴양림, 사회적 가치구현 워크숍 개최 - 6월 26일, 상당산성자연휴양림,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자율과제 발표
  • 기사등록 2018-06-26 11:48:16
기사수정

국립자연휴양림, 사회적 가치구현 워크숍 개최

-626, 상당산성자연휴양림,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자율과제 발표-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626일 충북 청주 국립상당산성자연휴양림에서 상반기 워크숍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워크숍 사진(사진제공-국립자연휴양림)

 

110여명의 휴양림 직원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직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새로운 정부혁신 목표에 발맞춰 휴양림 특성에 맞는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자 마련되었다.

 

워크숍은 올해 산림휴양에 관한 전반적인 정책 설명을 시작으로 청렴 및 청탁금지법 사례교육 지역팀별 자율과제 발표 고객만족(CS) 교육 기관장과의 대화로 진행되었다.

 

특히, `사회적 가치 구현´, `서비스 혁신´ 등을 주제로 한 자율과제 발표에서는 국립자연휴양림의 사회적·공익적 휴양 서비스 제공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가 제시되었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국립자연휴양림이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기여하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숲 체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사회적 가치 구현에 앞장 서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과 행정 효율화를 통한 합리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2018년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책임운영기관 고유사업평가 부문 최우수 등급을 달성한 바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향순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6 11:48: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