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성 최초 3선 김석환 군수 지역발전 `재시동´ - 이용록 부군수 정점으로 공직자들의 공백 없는 군정추진에 감사 표현
  • 기사등록 2018-06-15 13:52:16
기사수정

홍성 최초 3선 김석환 군수 지역발전 `재시동´

- 이용록 부군수 정점으로 공직자들의 공백 없는 군정추진에 감사 표현 -

 

홍성군수 최초 3선에 성공한 김석환 홍성군수는 14일 군정 복귀 첫 일정으로 확대간부회의를 진행해하고, 한 달여간의 공백 동안 이용록 부군수를 정점으로 누수 없는 군정업무를 추진한 공직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성군수 최초 3선에 성공한 김석환 홍성군수는 14일 군정 복귀 첫 일정으로 확대간부회의를 진행하는 장면(사진제공-홍성군청)

 

김 군수는 전국적으로 더불어 민주당의 거센 바람임에도 불구하고 군민들에게 선택받을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군민의 행복을 위해 지난 8년간 노력해온 결과임을 강조하고 군정이 많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한 공직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입을 열었다.

 

특히, 민선 7기는 시승격을 통한 도청수부도시의 위상을 높이고 내포신도시와 홍성읍의 상생발전 등 당면현안을 차질 없이 추진해 충남의 중심 살기 좋은 홍성을 만드는데 열정을 다해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또 공약사업 6개 분야 137개 세부사업에 대해 철저한 검토, 분석, 예산확보방안 등 세밀한 업무 로드맵을 수립해 군민 입장에서 추진하고. 아울러 민선6기 공약사업들도 잘 마무리 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민선 7기 역시 군정의 목표는 `군민의 행복´임을 강조하고 선거기간 동안 많은 군민들과 지역발전에 대해 나눈 지역현안에 대해서도 민심을 나침반 삼아 해결방안을 찾아 군민 모두 행복한 홍성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석환 홍성군수는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중단없는 지역발전과 나눔의 가치를 알고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강조하며 충남도내 자치단체장 중 단독으로 3선에 성공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15 13:52: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